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 골드로니에서 알려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보도자료] 반려동물 데일리 헬스케어 기능성 간식 예스무스 주목
작성자 골드로니 (ip:)
  • 평점 0점  
  • 작성일 19.08.20 16:47: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95

 

반려동물 데일리 헬스케어 기능성 간식 주목

짜먹는 5종 기능성 프리미엄 간식 예스무스

불매운동과 더불어 국내산 기능성 간식을 찾는 사람 늘어

 

 

국내 인구 4명당 1명이 반려동물을 키우면서 반려동물 시장이 양적으로도 질적으로도 급성장 중이다. 그에 따라, 반려동물에 대한 제품이 다양하게 소개되고 있으며, 사람들도 기능성, 고품질, 국내산 등 프리미엄을 추구하는 경향이 짙어지고 있다. 그에 따라, 골드로니에서 지난 2018년 하반기 출시한 예스무스가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최근 노노재팬에 츄르 대체 간식으로 추천되면서 더욱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예스무스는 반려동물을 위한 5가지 기능성 보조 간식으로 기존의 츄르 타입의 짜먹는 간식에서 영양 성분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매일 섭취하는 사료나 식품에서 부족할 수 있는 하루 섭취 영양분을 보조하는 반려동물 데일리 헬스케어 간식이다. 피부건강, 관절건강, 장건강, 필수비타민, 눈건강으로 기능에 따라 번호와 컬러로 반려인이 알기 쉽게 구분해 놓은 것이 특징이다. 처음 제품을 개발할 당시, 수의사와 전문가의 자문을 받아, 강아지, 고양이를 키우면서 반려인이 가장 고민하는 증상 5가지를 연구하여, 염분을 낮추고 알러지 성분은 걸러서 처방식에 가깝게 특별한 배합과정을 거쳤다. 항염에 좋은 유기농 산양유와 마누카꿀을 기본 베이스로 하여, 강아지, 고양이의 입맛 또한 사로잡았다.

최근 마켓컬리, 쿠팡, 롭스 등 온라인 몰과 H&B 등에 입점하여 반려인이 쉽게 구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롯데백화점, 이마트 몰리스펫샵, 홀랜드앤바렛 등 다양한 오프라인 숍에서도 예스무스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예스무스를 출시한 골드로니(www.goldrony.com)는 반려동물에게 최고를 선사하고픈 반려인의 진심으로 만든 프리미엄 펫 브랜드이다. 골드로니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반려동물 전시인 슈퍼주(Super zoo)에 참가하여, 현지시간으로 2019 8 20일부터 22일까지 예스무스(yes mousse)와 프리미엄 천연간식 브랜드 예스아임리얼(yes, I’m real)을 해외에 소개할 예정이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